월 보험료 1만원 이상 가입시 대장검사 키트 증정월보험료 1만5000원 이상 가입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증정
  • ▲ ⓒ교보라이프플래닛
    ▲ ⓒ교보라이프플래닛
    인터넷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암보험 판매 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가입자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라이프플래닛은 오는 28일까지 (무)라이프플래닛e암보험Ⅱ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월 보험료 1만원 이상 가입 시 대장검사 키트를, 월 보험료 1만5000원 이상 가입 시 대장검사 키트 및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5000원권)을 증정한다.

    올해 2월 1일부터 가입한 고객에게도 경품 지급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동일한 경품을 제공한다.

    대장검사 키트는 고객이 직접 대장의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자가진단 검사지로 검사 후 양성반응이 나올 경우 추후 병원의 정밀검사를 통해 대장질환의 조기 발견이 가능하다.

    경품은 오는 4월 중순경 계약 유지 고객에 한해 보험 가입 시 입력한 주소로 개별 발송된다.

    지난해 1월 출시한 (무)라이프플래닛e암보험Ⅱ은 론칭 1년 만에 가입자 7000명을 돌파하는 등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박창원 라이프플래닛 마케팅 팀장은 “국내 대장암 발병률은 세계 1위 수준이지만 초기 증상이 거의 없어 조기 발견이 어렵다”며 “내시경 등을 거치지 않고도 간편한 진단으로 질환을 예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평소 암보험 가입을 고려하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