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더나우(Love the Now)' 리미티드 에디션 선봬
-
모엣&샹동은 2017 밸런타인 데이 시즌을 위한 모엣&샹동 로제 임페리얼 '러브더나우(Love the Now)'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다양한 이모티콘을 이용해서 디자인한 '러브더나우 기프트 박스' 안에는 하트를 비롯한 사랑의 메신저인 이모티콘 스키커가 들어 있어 자신만의 특별한 샴페인을 만들 수 있다. 화려한 핑크색 옷을 입은 '러브더나우 보틀'의 경우에는 앞 면의 라벨을 열면 샴페인 병과 다양한 디자인의 스티커가 들어 있어 자신만의 특별한 사랑과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모엣&샹동 로제 임페리얼은 세계인들의 사랑의 아이콘으로서 사랑 받고 있는 로제 샴페인이다.
샴페인 병의 라벨과 박스에 포함된 사랑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10가지 이모티콘 스티커를 활용해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주요 백화점 및 호텔에서 9만원대의 가격으로 판매 된다.
지난 1743년에 창립된 모엣&샹동은 모든 자리에 어울리는 개성 넘치는 샴페인들을 선보이는 세계적인 샴페인 하우스이다. 모엣&샹동의 상징이 된 모엣 임페리얼부터 그랑 빈티지, 매혹적인 모엣 로제 임페리얼과 혁신적인 아이스 임페리얼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샴페인 컬렉션은 신선한 과일향과 매혹적인 풍미, 우아한 성숙미를 지니고 있으며 반짝이는 매력을 발산하며 특별한 순간들을 빛나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