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성급 호텔 70% 이상 점유율 기록… 초고가 수입 브랜드들과 동등한 위치에 자리 매김
-
최근 가구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관심이 세계적으로 높아지는 추세다. 이는 자신의 선호에 따라 한정된 품목에 비용을 아끼지 않고 투자하는 '일점(一點) 호화 소비' 현상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8일 시몬스에 따르면 지난해 7월 런칭한 '뷰티레스트 블랙'은 덕시아나· 해스텐스·바이스프링 등의 초고가 수입 브랜드들과 동등하게 견주어지고 있다. 특히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없어서 못 팔 정도로 국내 프리미엄 침대 시장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5, 6성급 호텔 70% 이상 점유율을 기록하면서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등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프리미엄 혼수 시장에서도 입소문을 타며 예비 신혼 부부들 사이에서 머스트 해브(must-have) 아이템으로 자리를 굳히고 있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을 비롯해 60여 종에 이르는 모든 매트리스를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해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받았다. 또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거치고 있다.
뷰티레스트 블랙의 모든 매트리스에 적용된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은 시몬스의 독보적인 기술로 세 개의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이 나선 구조로 합쳐져 섬세하고 세련된 느낌의 지지력을 가지고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4월 9일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 소진 시까지 10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또는 4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공식 대리점,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