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이하 코오롱FnC)는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은 이벤트 '원더-풀 페스티벌(Wonder-full Festival)'을 19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원더풀 페스티벌 이벤트는 블록버스터급 선물을 제공하는 경품이벤트와 각 브랜드별 진행하는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기간 중 코오롱스포츠를 비롯한 캠브리지멤버스, 쿠론, 슈콤마보니 등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모든 패션브랜드 매장 및 온라인 코오롱몰에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0명 이상의 고객에게 총 6000만원 규모의 선물을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기아차 준대형 세단 ‘2017 K7 리미티드 에디션(3300만원 상당)’을, 2등(1명)에게는 쇼핑 지원금 600만원을 코오롱FnC 상품권으로, 3등(1명)에게는 최신형 노트북 삼성 9 올웨이즈(Always)를 증정한다.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A6’를 비롯해 삼성 갤럭시 S8 스마트폰, 주유상품권, 위즈더마 스킨케어 제품, 스타벅스 바우처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단, 해외 수입 브랜드 및 면세점은 경품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각 패션 브랜드 별 다양한 증정·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조은주 코오롱FnC 브랜드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코오롱인더스트리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지난 60년간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은하고, 최근 정치적, 경제적 어려움으로 침체된 사회분위기에 활력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