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T캡스가 지난 20일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시상식'에서 4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 매년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평가 측정지수다.
ADT캡스는 그동안 '고객서비스 No.1'을 목표로 서비스 품질 강화와 고객가치 중심의 서비스 확대에 기업 역량을 집중했다.
ADT캡스는 'A/S 원스톱 당일 처리 원칙'을 세우고 보안공백 최소화를 위해 서비스 전문 조직인 '기술지원센터'와 '고객케어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A/S 접수 및 원격 경비 설정 및 해제를 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앱'도 출시해 고객 편의성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뿐만 아니라 ADT캡스는 고객들의 고민과 필요한 점을 면밀히 연구, 경제적 혜택과 이용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들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올초에는 주 고객층인 개인 사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차량관제, 인터넷, 화재안심 서비스 등 부가서비스만을 엄선한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화재안심 서비스의 경우, 합리적 가격과 효율적 혜택을 무기로 3월 한 달간 가입자가 2200여명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같은 ADT캡스의 지속적 노력의 결과, 2017년 3월 기준 당일 A/S 처리율은 95.8%를 달성했으며, 지난해 ADT캡스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불만 건수는 전년대비 54.9% 감소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안브랜드로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보안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