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S홈쇼핑
    ▲ ⓒNS홈쇼핑

    ◇ TV속에 맛집이… NS홈쇼핑, 메밀면 전문맛집 '메밀꽃필무렵' 론칭방송

    NS홈쇼핑이 2017년 하반기 가정간편식(HMR)을 판매를 강화하며 오는 21일 오후 5시 10분 첫 상품인 ‘메밀꽃필무렵’을 선보인다.

    메밀면 전문점 ‘메밀꽃필무렵’은 20년 전통을 자랑하는 비법 레시피로 전국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맛집이다. NS홈쇼핑은 21일 오후 5시 10분 첫 론칭 방송을 통해 ‘메밀꽃필무렵’의 메밀면을 직접 찾아가 줄서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메밀꽃필무렵의 레시피 그대로 만든 상품으로 주요 인기 품목인 ‘냉메밀면’과 ‘비빔메밀면’을 비법 육수와 비빔장을 함께 구성해 판매한다.

    1~2인 소가구에서도 양에 대한 부담 없이 바로 조리 할 수 있도록 1팩기준 1인분으로 소포장됐다. 총 구성은 22인분이며 ‘냉메밀면세트’ 16팩과 ‘비빔메밀면세트’ 4팩을 기본 구성으로 ‘냉메밀면세트’ 2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메밀면은 메밀면 180g과 육수(300g) 1개 또는 비빔소스(130g) 1개로 구성된다. 가격은 4만9900원.

    NS홈쇼핑 최고운영책임자(COO) 조항목 전무는 "NS홈쇼핑은 2017하반기에 차별화된 가정간편식(HMR)을 개발해 소비자에 선보이고자 한다"며 "홈쇼핑의 장점인 가성비 높은 상품이면서도 1~2인분 소포장, 가치소비와 건강의 프리미엄까지 더한 다양한 가정간편식들을 NS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 ▲ ⓒGS샵
    ▲ ⓒGS샵

    ◇ 21일 'GS디자이너샵-한남부르스' 콜라보한 '디자이너마켓' 오픈 

    GS샵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위한 테마 매장인 'GS디자이너샵'과 한남동의 핫한 디자이너들이 모인 '한남부르스'가 콜라보 한 '디자이너마켓'이 열린다.

    GS샵은 오는 21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한 GS강서N타워 1층에서 ‘GS디자이너샵 X 한남부르스 디자이너 마켓’을 운영한다. 와이트, 어썸듀 등 GS디자이너샵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와 지젤더보니, rs9seoul 등 한남부르스 마켓의 브랜드, 총 41개가 셀러로 참여한다.

    유니크 한 의류뿐 아니라 신발, 가방, 유아동 의류, 주얼리, 이미용 아이템의 샘플·이월상품·정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제품, 아트콜라보 코스메틱 브랜드,  개개인의 퍼스널 컬러를 찾아주는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