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포켓와이파이, 면세점 선불카드, 환전수수료 90% 우대 제공
-
SC제일은행이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첫 거래고객을 위한 쏠쏠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셀프뱅크는 공인인증서 없이 비대면 실명인증을 통해 금융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계좌개설, 카드발급, 신용대출 조회, 인터넷뱅킹 가입 등 각종 거래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2000명에게 여행쿠폰 세트를 선물한다.
먼저 전세계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해외 포켓와이파이 1일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셀프뱅크 앱의 링크를 통해 SC제일은행과 제휴한 포켓와이파이 업체 와이드모바일에 접속하면 와이파이 도시락 15% 할인도 받을 수도 있다.
서울 여의도 63빌딩에 위치한 갤러리아면세점63점에서 40달러 상당액 이상 구매 시 해당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권 선불카드 교환쿠폰도 증정한다. 선불카드는 면세점 내 일부 브랜드에서 사용이 제한될 수 있다.
SC제일은행에서 달러, 유로화, 엔화, 위안화 등 4대 통화를 환전할 경우에는 환전수수료 9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1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현찰로 환전할 경우에 사용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 서비스와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
SC제일은행 관계자는 "모든 통장과 BC체크카드가 이벤트 대상에 포함되지만 SC제일은행-삼성카드만 제외된다"며 "최장 10일의 황금연휴에 해외로 떠나는 고객들이 이벤트를 통해 소소한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