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말리부, 올 뉴 크루즈, 다마스·라보 할부 대비 30% 이상 저렴
  • ▲ 롯데렌탈의 자동차금융전문자회사인 롯데오토리스가 '쉐보레 스마트리스(Chevrolet Smart Lease)' 상담만 받아도 롯데렌터카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렌탈
    ▲ 롯데렌탈의 자동차금융전문자회사인 롯데오토리스가 '쉐보레 스마트리스(Chevrolet Smart Lease)' 상담만 받아도 롯데렌터카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렌탈

     

    롯데렌탈의 자동차금융전문자회사인 롯데오토리스가 '쉐보레 스마트리스' 상담만 받아도 롯데렌터카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말까지 '쉐보레 스마트리스'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들에게 '롯데렌터카 단기렌터카 50% 할인권(제주제외)'을 증정한다. 선착순 30명에게는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묘미) 2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쉐보레 스마트리스'는 쉐보레 전 차종에 대해 선수금 또는 보증금 비율을 0~50% 사이에서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오토리스 상품이다. 롯데오토리스에 따르면 할부 구입 대비해 평균 30% 이상 경제적인 비용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36개월 이용 기준 연 3만Km의 주행거리 약정에 선수금 15% 납입 시 올뉴말리부는 월 36만원, 올뉴크루즈는 월 28만원, 다마스·라보는 월 16·14만원 등의 리스료로 쉐보레의 인기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차체, 일반 부품, 엔진 및 동력 전달계통 주요 부품들에 대해 5년 또는 10만Km의 보증 기간을 제공하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를 동일하게 적용받으며, 만기 연장 시엔 신차 리스료의 90% 이하 금액으로 재리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