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말까지 안마의자 8종 렌탈 계약 시 최대 30만 L.POINT 및 사은품 증정
-
롯데렌탈은 추석을 맞아 '묘미(MYOMEE)'에서 '안마의자 헤택 대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말까지 열리며 최신형 안마의자 렌탈 계약 시 최대 30만 L.POINT와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필립스 믹서기, 메모리폼베개 등으로 계약 모델에 따라 달라진다.
가족이나 소중한 분께 전할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 및 평소 안마의자 구매나 렌탈을 고려했으나 높은 금액 때문에 망설였던 고객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롯데렌탈은 '고객 감사 가을쿠폰 대잔치'도 함께 진행한다. 안마의자를 렌탈 계약하는 고객은 2만원 추가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최창희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부문장(상무)은 "추석을 맞아 묘미로 부담 없이 최신형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공유경제라는 최신 소비 트렌드가 가져온 이점이 생활 전반에 걸쳐 더 풍요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선구자적 역할을 충실히 해낼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롯데렌탈이 지난 8월 론칭한 묘미는 생애주기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프리미엄 유아동 용품부터 트렌디한 레저, 패션, 가전까지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 렌탈이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