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말까지 안마의자 8종 렌탈 계약 시 최대 30만 L.POINT 및 사은품 증정
  • ▲ ⓒ롯데렌탈
    ▲ ⓒ롯데렌탈

데렌탈은 추석을 맞아 '묘미(MYOMEE)'에서 '안마의자 헤택 대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말까지 열리며 최신형 안마의자 렌탈 계약 시 최대 30만 L.POINT와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필립스 믹서기, 메모리폼베개 등으로 계약 모델에 따라 달라진다. 

가족이나 소중한 분께 전할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 및 평소 안마의자 구매나 렌탈을 고려했으나 높은 금액 때문에 망설였던 고객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롯데렌탈은 '고객 감사 가을쿠폰 대잔치'도 함께 진행한다. 안마의자를 렌탈 계약하는 고객은 2만원 추가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최창희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부문장(상무)은 "추석을 맞아 묘미로 부담 없이 최신형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공유경제라는 최신 소비 트렌드가 가져온 이점이 생활 전반에 걸쳐 더 풍요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선구자적 역할을 충실히 해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렌탈이 지난 8월 론칭한 묘미는 생애주기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프리미엄 유아동 용품부터 트렌디한 레저, 패션, 가전까지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 렌탈이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