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SS501' 김형준-'초신성' 김광수 등 경기남부경찰청 홍보단 대원 참여 '눈길'
  • ▲ ⓒ현대오일뱅크
    ▲ ⓒ현대오일뱅크


    현대오일뱅크가 운전자들에게 양보·배려 운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28일 현대오일뱅크는 경기남부경찰청과 함께 경기도 내 주유소에서 지난 27일 양보·배려운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현대오일뱅크 직원들과 경기남부경찰청 홍보단 대원들은 보복∙난폭 운전 예방을 위해 제작한 포돌이 스티커 및 주차 중 번호안내판을 나눠주며 시민들에게 양보운전을 당부했다.

    현대오일뱅크는 추석 연휴 기간 중 집중적으로 경기도 내 주유소 100여 곳에서 이번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경기남부경찰청은 버스, 택시 등 도 내 영업용 여객운송 차량에도 스티커를 부착해 귀성∙귀경길 시민들의 안전한 이동을 도모할 예정이다. 

    아이돌 그룹 'SS501' 출신 김형준 일경, '초신성' 출신 김광수 상경 등 경기남부경찰청 홍보단 대원들이 캠페인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 ▲ ⓒ현대오일뱅크
    ▲ ⓒ현대오일뱅크


    한편, 현대오일뱅크와 경기남부경찰청은 이날 캠페인 진행에 앞서 경기남부경찰청 제2회의실에서 '양보∙배려 운전문화 확산을 위한 안전한 도로 만들기'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박병덕 현대오일뱅크 영업본부장, 박건찬 경기남부경찰청 차장과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박 본부장은 "이번 공동 캠페인을 통해 건전한 운전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시민들의 교통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