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리브영, 큰 일교차에 방한용품 매출 전주 대비 120% 증가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12일부터 15일까지 방한용품 제품의 매출이 전주 동기간(10/5~8) 대비 120% 신장했다.
스타킹 매출은 1주일 새 무려 4배가 뛰었으며, 핫팩은 3배 증가했다. 갑작스러운 추위를 대비해 지난 11일부터 스타킹 등 고객 니즈가 많은 제품들을 계산대 인근에 전면 배치한 전략이 유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울 양말, 따뜻한 차(茶) 등 추위를 막을 수 있는 품목들도 인기를 끌었다.
아직 겨울 전이기 때문에 살색 스타킹, 발열 나시티(Heat Sleeveless) 등 티가 나지 않아 옷 맵시는 살리면서 몸을 따뜻하게 보온해주는 히든 패션(Hidden Fashion)용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휴 후유증과 갑작스러운 한파로 비타민 C나 면역, 항산화 관련 건강기능식품의 매출도 증가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가을비가 내린 뒤 갑작스럽게 기온이 뚝 떨어지며 방한용품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져 매출이 오른 것으로 분석된다"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방한용품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 설화수,'예율마사지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설화수는 크림과 오일의 완벽한 조화로 부드럽고 편안하게 롤링되며, 촉촉함과 탄력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예율마사지크림’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이 제품은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주는 퍼밍 마사지 크림이다. 피부에 도포하여 문지르면 크림에서 오일로 변화해 매끄럽게 마사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끈적임 없이 윤기와 촉촉함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땅의 신선이라 불리는 구기자가 함유된 한방 복합체 지선체 성분이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튜브 타입으로 원터치 캡을 적용해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내용물을 덜어낼 수 있다.120ml에 5만5000원. -
◇ 2080X배달의민족 치약칫솔 휴대용세트 선봬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국내 1위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치약&칫솔 휴대용세트를 출시했다.
2080X배달의민족 치약&칫솔 휴대용세트는 배달의민족 특유의 언어유희적 표현과 유머코드로 식상할 수 있는 치약&칫솔 휴대용세트에 재미를 더했다. 2030세대를 타깃으로 출시된 제품인 만큼 ‘이상하지 않아요’, ‘이빨청춘’, ‘수동칫솔’, ‘이쓸때 잘해’ 등 일상의 재미와 공감을 전하는 언어유희 문구를 적용했다.
치약은 베이킹소다와 레몬라임향, 자일리톨 성분을 함유해 구취 제거에 탁월하고 입안을 상쾌하게 유지해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칫솔은 천연베이킹소다를 함유한 부드러운 미세모로 자극이 적어 잇몸이 약한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2080X배달의민족 치약&칫솔 휴대용세트(4500원)는 CU와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사해 미네랄 뷰티 전문가, 아하바(AHAVA) 국내 공식 런칭
사해 미네랄의 균형을 담은 이스라엘 국민화장품 아하바(AHAVA)가 국내에 런칭한다.
1988년 설립된 아하바는 사해 미네랄 뷰티 전문가로 불린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 중 오스모터에는 피부 활력을 회복 시켜 주는 기능성과 균형을 이룬 사해 미네랄 농축물이 함유돼 피부가 수분을 머금을 수 있도록 본연 기능을 향상 시켜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오스모터는 아하바의 얼굴 및 바디 전 제품에 포함된다.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사해수와 사해 소금, 사해 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일명 ‘수분 자석 에센스’인 ‘사해 크리스탈 오스모터 X6 페이셜 에센스(30ml/10만8000원)’가 있다. 국내 런칭을 기념해 아하바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적립금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