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국제 조선 및 해양 산업전' 참가… '방오-방청-상도-내화' 소개
  • ▲ KCC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국제 조선 및 해양 산업전에 참가했다.ⓒKCC
    ▲ KCC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국제 조선 및 해양 산업전에 참가했다.ⓒKCC


    KCC가 '국제 조선 및 해양 산업전(KORMARINE) 2017'에 참가했다. 

    26일 KCC는 지난 2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국제 조선 및 해양 산업전(KORMARINE 2017)’에 참가 하고 있다고 밝혔다.

    KCC는 이번 전시에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세계 선박 및 해양 구조물용 도료 시장에 발 맞춰 각종 도료 신제품을 선보였다. 

    수면 아래의 선박 표면에 수중 동식물들이 부착되는 것을 방지하는 '방오도료', 철이 녹스는 것을 방지하는 '방청도료', 높은 내구성을 요구하는 '상도도료', 화재로부터 인명을 구하는 'PFP 내화도료' 등 다양한 고기능 선박 및 해양 구조물용 도료 제품을 전시했다. 

    KCC는 제품 전시와 함께 올해 고기능성 선박 및 해양 구조물용 도료 시장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술 세미나도 진행했다. KCC는 세미나에서 ▲방오도료 ▲방청-상도도료 ▲KCC선박도료 적용 사례 등을 자세히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참가는 직접 고객과 소통하며 니즈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기회"라며 "선박 및 해양 구조물용 도료 브랜드와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 조선 및 해양 산업전'은 1978년부터 격년제로 개최되고 있다. 조선, 해양플랜트, 오일·가스 분야를 아우르는 최신 기술과 첨단 기자재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국제산업전시회다. 올해 전세계 45개국에서 1000여개 업체가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