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커피 및 스낵 메뉴로 차별화"던킨만의 새로운 커피 문화 만들 것"
  • ▲ ⓒSPC그룹
    ▲ ⓒSPC그룹

    SPC 그룹의 던킨도너츠가 던킨만의 새로운 커피 문화를 소개하는 ‘DUNKIN’ 커피포워드’ 1호점 강남스퀘어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던킨 커피포워드 강남스퀘어는 그레이 컬러와 원목소재를 조화시킨 세련된 아메리칸 감성의 인테리어로 안락한 매장 공간을 연출하고, 보다 고객지향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던킨 커피포워드 강남스퀘어'에선 풍부한 바디감과 최적의 밸런스가 매력적인 '브룩클린 스카이라인', 매력적인 과일향으로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레드훅 아티스트' 등 특별한 블렌딩의 원두를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크림거품을 얹은 ‘워킹온더 클라우드’, 부드러우면서도 에스프레소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플랫화이트'등과 같은 다양한 커피 신메뉴를 판매한다. 커피에 어울리는 미니 도넛, 브라우니 등도 함께 선보인다.

    커피와 도넛 외에도 다양한 이색 음료와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핫도그, 베이글, 핫 샌드위치, 샐러드도 만나볼 수 있다.

    쿨라타와 스무디가 결합해 보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크러쉬’, ‘크래프트 맥주’ 등도 즐길 수 있다. 커피포워드의 크래프트 맥주는 수제맥주 브랜드 ‘더 핸드 앤 몰트 브루잉 컴퍼니(The Hand and Malt Brewing Company)'에서 공급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세계 최대 커피 & 도넛 브랜드로서 던킨만이 리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커피 문화를 소개하고자 던킨 커피포워드 1호점을 오픈했다"며 "좋은 품질의 커피 및 다양한 메뉴와 함께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