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통해 고객감사 인사 전해화면캡처, 댓글만 해도 사은품 증정
  • ▲ ⓒ신한은행
    ▲ ⓒ신한은행


    신한은행이 페이스북을 통해 한 해 동안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신한은행은 14일부터 27일까지 송년맞이 대고객 감사이벤트 ‘신한 더(the) 더(the) 더(the) 따뜻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3회에 걸쳐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1회차 ‘The Best 이벤트’에서는 신한은행 페이스북에서 최고의 콘텐츠를 선택하고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화면을 캡쳐해 댓글로 선정 이유와 함께 등록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 피자헛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2회차 ‘The Next 이벤트’에서는 신한은행 페이스북에 본인이 이루고 싶은 소원과 이유를 댓글로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을 50명에게 제공한다.

    3회차 ‘The Love 이벤트’에서는 크리스마스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소환하고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 상품권을 50명에게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페이스북을 통해 은행 소식, 상품 안내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현재 페이스북 팔로우 고객 수는 51만8844명으로 높은 호응을 보이고 있다. 페이스북의 인기에 힘입어 신한은행은 2017년 대외기관 고객만족도 1위 수상을 하기도 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 페이스북을 금융권 최고의 소통 창구로 만들어 누구나 쉽게 신한은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