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개 매장 '프레스티지 존'에 입점…K-뷰티 최초
  • ▲ 마몽드 얼타 입점ⓒ아모레퍼시픽
    ▲ 마몽드 얼타 입점ⓒ아모레퍼시픽


    마몽드가 미주 시장 공략에 첫걸음을 내디뎠다.

    아모레퍼시픽는 마몽드가 지난 5일(현지시각) 미국 최대 뷰티 유통 업체인 얼타(ULTA)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1991년 론칭한 마몽드는 꽃의 생명력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를 통해 여성에게 아름다움을 전하는 브랜드이다. 2005년 중국을 시작으로 태국(2016년), 말레이시아(2016년), 싱가폴(2017년)에 차례로 아시아 시장을 진출했다.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아름다움을 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미주 시장 진출을 준비해 왔다.

    마몽드는 미주 시장 진출에 앞서 현지 소비자들에 대한 고객 분석과 사전 상품 테스트를 통해 로즈 워터 토너와 페탈 퓨리파잉 버블 마스크 등 주력 상품을 포함해 스킨케어 21개와 메이크업 6개 등 총 27개 품목을 선정했다.

    얼타는 미국 전역에 약 1000개의 화장품 전문 매장을 운영하며, 최근 북미 시장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유통업체이다. 

    마몽드는 이번에 약 200개 얼타 매장에 입점하였으며, 향후 입점 매장 확대를 통해 미국 전역의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마몽드만의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전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디비전의 송진아 상무는 "마몽드가 얼타의 프레스티지 존에 들어가는 최초의 K 뷰티 브랜드"이며 “꽃의 생명력을 제품에 담아낸 마몽드만의 브랜드 정체성이 자연주의 브랜드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는 미국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