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토탈솔루션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 선언...신규 사업 진출, 유통망 및 R&D 역량 강화
-
천호식품이 '천호엔케어'(Chunho NCare)로 사명을 변경하고 신규 CI를 공개했다.
천호식품은 지난해 8월 빠른 경영 정상화를 위해 이승우 대표를 영입하고 수년간 국내 종합식품기업의 대표이사로 재직하며 쌓아 온 경험과 능력을 바탕으로 그동안 천호엔케어의 도약을 준비해왔다. 이번 사명 변경을 발판으로 향후 공격적으로 사업 계획을 펼쳐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천호엔케어는 기업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 3가지를 반영해 하늘(天) 아래 가장 좋은(好) 것만을 담아 고객의 삶을 케어하겠다는 의미다.
핵심 가치 3가지는 △하늘 아래 가장 좋은 ‘원료’를 담는 자연 기업 – Nature △하늘 아래 가장 좋은 ‘영양’을 드리는 건강 기업 – Nutrition △하늘 아래 가장 좋은 ‘내일’을 드리는 라이프 케어 기업 – Next이며, 각 가치의 영문 이니셜 N를 따서 Chunho N Care로 사명을 완성시켰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단순한 건강식품 제조 판매 기업으로서가 아닌, 건강 토탈솔루션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을 선언하는 천호엔케어의 성장 비전을 담고 있다"며 "이번 신규 사명에 보다 명확한 회사의 정체성은 물론 근본을 충실히 지켜나가겠다는 자사의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구체적인 성장 비전 제시를 위해 천호엔케어 비전 2020도 함께 발표했다. 2020년까지 매출 2020억을 달성하고 고객들의 라이프 케어가 가능하도록 건강 토탈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다.
이를 위해 △어린이 및 2030 세대로의 타깃 확대를 위한 신제품 출시 △ 유통망 대변화 및 해외시장 개척 △신규 사업 진출 △R&D 역량 강화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승우 천호식품 대표는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업의 정리를 다시해 환골탈태하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앞으로 천호엔케어는 고객의 삶까지 케어해 줄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2020년까지 2020억 매출 달성은 물론 라이프 케어를 위한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