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 판매 상품 종류 72개로 품목 확대다양한 기내 서비스 지속 선보일 예정
  • ▲ 진에어는 오늘(12일)부터 '딜라이트 라운지' 시버스를 개편 및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진에어
    ▲ 진에어는 오늘(12일)부터 '딜라이트 라운지' 시버스를 개편 및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진에어



    진에어는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를 개편 및 확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딜라이트 라운지는 탑승객을 대상으로 스낵, 음료, 진에어 로고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진에어의 기내 유상 서비스다.

    진에어는 이번 개편을 통해 신규 상품 도입을 통한 품목 다양화, 서비스 노선 확대 등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들의 편의성 증대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기존 국제선뿐만 아니라 국내선에서도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확대된다. 이로 인해 국내선 이용 고객은 무료 생수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스낵 및 기념품 등의 구매가 가능해진다.

    진에어는 이마트 PB브랜드인 노브랜드 인기 상품 5종을 도입하는 등 기내 판매 상품 종류를 기존 55개에서 72개로 확대했다. 또 진에어X영실업 캐릭터 여권 지갑을 비롯한 스낵, 음료 등 간식류 상품 구성을 강화해 다양한 연령대 고객들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진에어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상품 도입을 확대해 보다 경쟁력 있는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를 운영할 계획"이라며 "고객들의 즐거운 항공 여행을 위한 다양한 기내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