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크박(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해피바스와 협업 제품 9종 출시
  • ▲ 죠크박 협업 제품ⓒ롯데제과
    ▲ 죠크박 협업 제품ⓒ롯데제과


    롯데제과는 해피바스와 손잡고, 빙과 대표 제품인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이하 죠크박)의 콘셉트를 활용한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죠크박은 지난해부터 컵, 치어팩 등 새로운 포장 형태로 선보이거나 껌, 캔디, 젤리, 의류 등 새로운 제품으로 출시하는 등 변신을 계속해왔다. 색다른 바디케어 제품으로 변신의 폭을 넓힌 것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립밤, 스크럽, 선크림, 선스틱, 수딩젤 등 총 9종이다. 죠크박 특유의 과일 향을 그대로 살렸고 포장 디자인도 각 브랜드의 캐릭터로 재구성했다. 일부 제품(스크럽·수딩젤)은 아이스크림에서 착안, 투명한 치어팩 케이스에 담았다.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는 21일부터는 아모레퍼시픽몰 웹사이트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
    30여년 된 장수 브랜드 이미지에 신선함을 부여하여 요즘 세대에 맞게 젊고 감성적인 이미지로 바꾸겠다는 롯데제과의 브랜드 전략"이라면서 "해피바스도 인지도 높은 죠크박의 브랜드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면서도 신뢰성을 높일 수 있는 등 상호간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