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1주년 맞아 7만9000원 특별가에 구매 가능제품 등록 여부와 관계 없이 보증기간 12개월로 연장
  • ▲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 ⓒ한국필립모리스
    ▲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 ⓒ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IQOS®)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아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 에디션(Metallic Red Edition)'을 출시한다.

25일 한국필립모리스에 따르면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는 아이코스 루비, 메탈릭 블루, 핑크에 이은 네 번째 한정판으로 고급스러운 색상과 재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메탈릭 레드 에디션은 한정 수량 판매된다. 25일부터 전국 5개의 아이코스 스토어, 28일부터는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과 일렉트로마트 등으로 확대 판매될 예정이다. 

국내 출시 1주년 기념으로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특별 할인코드를 발급받으면 정가 12만원에서 4만1000원 할인된 7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특별 할인코드는 신규 가입자 외에 이전에 코드를 받았던 기존 사용자도 추가 발급 받을 수 있다.

5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발급받을 수 있으며 7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기존의 아이코스 화이트와 네이비 뿐만 아니라 한정판 제품 중 처음으로 메탈릭 레드 구매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코스 전용 담배 제품인 히츠의 신제품 '히츠 그린 징'을 전국에 출시한다. 히츠 그린 징은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하는 제품으로 상큼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6월 7일부터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과 아이코스 스토어, 일렉트로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한 갑당 4500원이다. 

필립모리스는 홀더를 추가 구매·이용하고자 하는 사용자를 위해 아이코스 포켓 충전기와 홀더 1개를 함께 수납할 수 있는 '듀오폴리오'도 선보인다. 아이코스 스토어와 일렉트로마트에서 홀더와 듀오폴리오 패키지를 4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홀더, 듀오폴리오 및 클리닝 스틱 패키지를5만원에 구매 할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아이코스의 보증 기간을 제품 등록 여부와 관계 없이 기존 6개월에서 12개월로 연장하기로 했다. 편리한 A/S를 위해 전국 100곳 이상의 서비스 접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회사는 고객이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직접 기기의 문제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자가 진단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에는 1초에 최대 1000회 온도를 제어하는 정교한 센서 기술을 적용한 히터 블레이드가 내장돼 있다"며 "아이코스의 과학은 현재 모방이 불가능하며 최근 증가하고 있는 사설수리업체를 통해 수리를 받거나 유사 제품을 사용할 경우에는 제품의 성능과 안전성을 보장할 수 없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