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방문객이 증가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뷰티 페스티벌 ‘아이 러브 컬러풀 미(I LOVE COLORFUL ME)’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의 체험형 뷰티 페스티벌 ‘아이 러브 컬러풀 미’는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내달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아이 러브 컬러풀 미’ 행사에는 인기 코스메틱 브랜드 겔랑, 록시땅, 라로슈포제, 비쉬 등과 함께 인기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참여한다. 여름철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코슈메티컬(Cosmeceutical, 코스메틱과 의약품의 합성어) 제품으로 유명한 브랜드가 구성된 것이 특징.
행사 참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컬러 팔레트’가 증정되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멤버십 가입 등 간단한 미션에 참여하면 컬러 팔레트를 구성할 수 있는 컬러 칩을 지급한다.
컬러 칩을 5개 이상 모은 뒤 SNS에 인증 사진을 게재하는 고객에게는 기프트가 100% 제공되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름철 피부관리에 탁월한 제품을 정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화장품·향수 구매시 100달러 이상 1만원, 200달러 이상 2만원 등 구매 금액에 따라 선불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선불카드, 전시회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아이 러브 섬머 세일(I LOVE SUMMER SALE)’을 진행하고 있다.
행사 기간 중 멀버리, 쉐르보, 지미추 등 인기 패션 명품 브랜드의 시즌 오프 행사도 함께 열린다.
김성준 HDC신라면세점 마케팅팀 팀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뜨거운 햇빛을 우려해 피부 진정을 위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어 이번 뷰티 페스티벌을 준비하게 됐다”며 “더운 여름,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시원하게 여행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