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까지 질문 받아 10개 주제로 분류해 동영상으로 답변
-
제주항공이 항공여행의 새 기준에 대해 직접 답을 해주는 캠페인을 시작한다.
제주항공은 ‘NEW STANDARD, 여행의 기준을 바꾸다’를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걸고, 항공여행에 관한 이용자의 궁금증을 듣는 ‘제주항공에 묻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평소 항공 이용객들이 항공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묻고 제주항공이 해답을 제시해 여행의 기준을 만들어가기 위한 취지로 만들어졌다.
제주항공은 오는 25일까지 ‘여행의 기준을 바꾸다’ 홈페이지 ‘제주항공에 묻다’ 코너를 통해 질문을 받는다.
오는 26일부터는 이용자의 다양한 질문을 10개의 주제로 나눠 제주항공의 답변을 담은 영상에 대해 누리꾼 추천을 받는 ‘제주항공이 답하다’라는 이벤트를 후속 진행할 계획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3명을 선정해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태국 방콕, 일본 오사카 노선의 왕복항공권(각 1인 2매)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7명에게는 리프레시 포인트 5만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준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 취항이후 지난 12년 동안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새로운 여행수요 창출은 물론 우리나라 항공여행의 트렌드를 선도해왔다”면서 “더 넓은 하늘을 향한 도전으로 더 많은 사람들과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누는 항공사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