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공식 SNS에 사진·영상 공개… TV CF 내달 중 방영 예정
-
김아랑 여자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가 아버지와 한미약품 '나인나인' CF에 동반 출연했다.
한미약품은 최근 촬영을 마친 한국인 맞춤 종합영양제 나인나인 TV CF 촬영 현장을 회사 공식 SNS에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공개된 사진·영상에는 김아랑 선수의 나인나인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와 아버지와 함께 한 인터뷰 장면 등이 담겼다.
이 날 촬영 현장에서 김아랑 선수는 아버지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아랑 선수는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힘들어하는 기색 없이 아버지를 살뜰히 챙겼다는 후문이다.
보다 많은 나인나인 CF 촬영현장 사진·영상은 한미약품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인나인 TV CF는 내달 중 방영 예정이다.
한편, 나인나인은 한국인에게 필요한 28가지 영양 성분이 함유된 종합비타민으로 육체피로 회복, 병중∙병후 비타민 공급, 눈∙뼈 건강 등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 13종, 미네랄 12종이 함유됐으며, 한국인에게 부족한 비타민D 성분도 대폭 강화됐다. 생리활성 성분인 콜린타르타르산염, 오로트산수화물, 우르소데옥시콜산 3종도 함유된 게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