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대학홍보협 21대 집행부, 동국대서 출범식 가져
한국대학홍보협의회는 최근 서울 중구 동국대 본관 로터스홀에서 제21대 출범식 및 임원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변재덕 21대 홍보협 회장(동국대 홍보실장)은 "친선교류와 정보교류가 협의회의 1.0시대와 2.0시대였다면 이제는 3.0시대를 준비할 때다. 대학을 둘러싼 대내외 환경이 갈수록 어려워지는 만큼 소신을 가지고 대외적으로 할 말은 하고, 사회적 공헌 활동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보협 21대 집행부는 △부회장 동덕여대 이은경, 성결대 송주광, 코리아텍 황의택, 송원대 박지호, 금오공대 정재훈, 울산대 박동순 △감사 가톨릭관동대 이진용, 유니스트 장준용 △총무이사 극동대 임동현 △이사 국민대 이용근, 숙명여대 최수연, 한양대 권경복, 한남대 전성우, 전북대 송양희, 동의대 최봉진 등으로 구성됐다.
1997년 설립된 홍보협은 전국 200여개 4년대 대학 홍보 담당자 등이 활동하고 있으며 대학 홍보 업무 및 공동 발전 방안 등을 연구하고 있다.
◇ 경희사이버대 어윤일 교수, '하모니네이션 The Art of Learning Science Book2' 출간
경희사이버대학교 IT·디자인융합학부 컴퓨터정보통신공학전공 어윤일 교수가 '하모니네이션 : The Art of Learning Science Book2'을 출간했다.
어 교수는 이번 저서에서 음악을 통해 인간의 기초 교양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인 지도법 등을 담아냈다.
◇ 상명대·대교문화재단, '국제조형심포지엄' 개최
상명대학교는 지난 17일 서울 종로구 서울캠퍼스 미래백년관 갤러리에서 '2018 대교국제조형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세상에 나를 새기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한국, 터키, 홍콩 등 국내외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