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인익스프레스 전국지점에 'LTE클라우드캠' 활용한 생중계 이사 서비스 제공
  • ▲ 이방열 SK브로드밴드 기업사업부문장(오른쪽)과 이호 통인익스프레스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SK브로드밴드
    ▲ 이방열 SK브로드밴드 기업사업부문장(오른쪽)과 이호 통인익스프레스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지난달 31일 포장이사 전문기업 통인익스프레스와 생중계 이사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통인익스프레스는 SK브로드밴드의 생중계 이사를 위한 LTE클라우드캠을 전국 75개 지점에 확대 제공한다. 고객들은 LTE클라우드캠이 실시간으로 전송하는 이사 장면을 스마트폰이나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다.

    회사 측은 안전하고 확실한 이사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도록 해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두 회사는 'LTE망을 활용한 보이는 이사' 서비스로 차별화를 제공하는 한편, IoT기반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로 제휴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또 입주단계부터 상호 공동마케팅을 통해 고객 유치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방열 SK브로드밴드 기업사업부문장은 "SK브로드밴드와 통인익스프레스는 공동마케팅 제휴를 통해 B2B, B2C기반 동반 시너지 확대 뿐 아니라 다양한 협력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