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상품 개발, 쇼핑몰 내 BBQ 제품 입점 등 프로모션 진행
  • ▲ 10일 오전 제너시스 BBQ 본사 국제회의실에서 윤홍근 제너시스 BBQ 회장(우측)과 최종구 이스타항공 사장(좌측)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스타항공
    ▲ 10일 오전 제너시스 BBQ 본사 국제회의실에서 윤홍근 제너시스 BBQ 회장(우측)과 최종구 이스타항공 사장(좌측)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제네시스 BBQ그룹과 상호 협력을 약속하는 업무 협약식을 10일 체결했다.

    이날 오전 BBQ 본사 국제회의실에서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 최종구 이스타항공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는 상품개발과 공동 프로모션 등을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BBQ 브랜드를 활용한 기내 상품 개발을 비롯해 이스타항공 쇼핑몰 내 BBQ제품 입점, 취항노선 대상 연계 프로모션 등을 연계해나갈 계획이다.

    양사는 국·내외 파트너로서 글로벌 비즈니스 정보 공유, 공동 마케팅 등을 진행하고, 추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 범위를 점진적으로 넓혀갈 예정이다.

    최종구 이스타항공 대표는 이번 협약은 국내 유수의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과 항공사의 적극적인 업무협력 약속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국내 치킨 브랜드를 이용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기내 상품 개발을 통해 이스타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