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 활용 기회 확대해 소멸 예정 마일리지 사용 독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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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시아나항공이 아시아나클럽 전 회원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항공권 구매시 일정 마일리지를 페이백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선은 전 노선에 해당되며, 국제선은 일본
    중국 노선이 대상이다. 국내선의 경우 올해 1216일까지 출도착하는 항공편에 한하며 편도기준 공제마일의 40%에 해당하는 2000마일을 페이백으로 제공한다.

    국제선은 이달
    22일부터 1221일까지 출도착하는 노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편도기준 공제마일(15000마일)33.3%에 해당하는 5000마일을 페이백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페이백 마일리지는 적립시점으로부터
    10년간의 유효기간을 적용받게 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소멸 예정 마일리지 보유 고객들의 편의 제고를 위해 기획됐다페이백을 통해 제공되는 마일리지는 새로운 유효기간을 적용받게 돼 고객 입장에서 매력적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아시아나항공은 소멸 예정 마일리지의 사용 활성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의 마일리지 예약
    발권 기능을 개선하고 제휴 사용처를 확대하는 등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시행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올해
    9월부터 마일리지의 가족 합산 인원을 기존 5명에서 8명으로 확대해 가족들 사이에 분산돼 있던 소액 마일리지를 모아 사용하는 것이 가능토록 했다.

    더불어 지난
    7월에는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마일리지 항공권의 예매 및 환불, 누락 마일리지 적립과 관련된 기능을 개선해 8월 한달 간 국제선 마일리지 항공권의 구매건수가 전년대비 50% 이상 증가하는 효과를 달성했다.

    아시아나항공은 고객편의 증진을 위해 기존 제휴사의 혜택 확대에도 앞장 서고 있다
    . 이마트 마일리지 할인 가능 금액 확대(1만원2만원) 및 할인 구매횟수 제한 해제(월 무제한 적용 가능, 10/15 부 예정) CGV 제휴 범위 확대(4DX 특별관 관람 가능, 10/18 부 예정) 소량 마일리지 사용을 위한 위클리딜즈판매 상품 확대 등이 대표적인 예다.

    아울러 마일리지 사용자의 편의 제고를 위한 신규 제휴사의 확충 역시 힘쓰고 있다
    .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구매 제휴(11) 모두투어 여행상품 구매 제휴(12) 등 아시아나항공은 마일리지 사용처를 지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