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보수공사에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 후원금 3000만원 전달
  • ▲ 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업 임직원들이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시설보수공사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동양건설산업
    ▲ 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업 임직원들이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시설보수공사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동양건설산업

    동양건설산업과 전략적 관계사인 라인건설의 임직원들이 전날 경기 수원시, 광주의 지역아동센터를 각각 찾아 시설보수공사와 함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꾸미기 지원사업'은 라인건설이 아동의 보호·교육 및 놀이시설 등 아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의 보다 더 쾌적한 교육환경을 위해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동양건설산업도 올해 창사 50주년을 기념하며 이번 후원에 참여했다.

    이날 동양건설산업과 라인건설 각 사 대표를 비롯한 30여명의 임직원들은 수원시 장안구 파장동에 위치한 수원소망지역아동센터와 광주 광산구 신창동에 위치한 반딧불이지역아동센터에서 도배, 바닥과 창문 개·보수 등 시설 내 보수공사 작업과 함께 아이들과 간식을 먹으며 오락시간을 함께 가졌다.

    특히 이 자리에서 양사는 수원 지역 5개 지역아동센터와 광주 지역 5개 등 10여곳의 시설보수공사와 아동복지에 써달라며 총 3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라인건설의 공병탁 사장은 "다양한 계층과 소통을 위한 임직원들의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눔의 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