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부터 내달 27일까지캐주얼부터 오피스룩·아웃도어룩까지 다양
-
유니클로는 30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4주간 홀리데이 특별가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홀리데이 특별가격 프로모션은 연말 선물로 제안하기 좋은 상품들과 추운 겨울철 꼭 필요한 유니클로의 다양한 기능성 상품들을 엄선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히트텍 울트라 웜 등 일부 상품들을 올해 처음으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매주 다른 테마 아래 진행되고 매주 금요일 온라인 스토어와 유니클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공개된다.
첫 번째 주인 이날부터 다음달 6일까지는 추위에 대비할 수 있는 방한용 아이템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인 방한 아이템인 롱패딩의 경우 성인용 심리스 다운 롱코트를 3만원 할인한 16만9000원에 판매한다. 특수 기모로 히트텍 라인업 중 가장 보온성이 높은 성인용 히트텍 울트라 웜은 5000원 할인한 1만9900원에 선보인다.
안감에 후리스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성인용 보아스웨트 풀짚파카와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윈드블럭 웜이지팬츠도 이번 시즌 처음으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상품인 엑스트라 파인 메리노 가디건도 1만원 할인된 특별가에 선보여 캐주얼부터 오피스룩, 아웃도어룩까지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필수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다.
남성들을 위해서는 이번 시즌 패션 아이템인 후리스 자켓에 찬 바람을 막아주는 방풍 필름을 더한 블럭테크 보아후리스 풀짚 파카를 1만원 할인한 3만9900원에, 세트로 착용할 수 있는 윈드블럭 후리스 팬츠도 1만원 할인한 2만9900원에 판매한다.
고급스러운 색상과 부드러운 감촉으로 이번 시즌 인기 아이템으로 부상한 프리미엄 램스울 스웨터도 1만원 할인한 2만9900원에 내놓았다.
유니클로는 연말을 맞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로 적합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스누피 등 다양한 캐릭터들과 협업한 디즈니&피너츠 후리스 세트’는 포근함과 깜찍한 디자인을 살린 룸웨어로, 세트로 연출할 수 있는 룸슈즈와 블랭킷도 함께 출시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많은 고객 분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에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대표 상품들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특히 연말 선물을 위해 실용성이 높은 의류 제품들을 찾는 분들이 많아 4주 간의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선물 아이템으로 적합한 상품들도 특별가에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