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적인 체취 스타일링 강화해 새롭게 출시
  • ▲ 프라도어 제품ⓒ아모레퍼시픽
    ▲ 프라도어 제품ⓒ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체취 스타일링 브랜드 '프라도란트'를 '프라도어'로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올 상반기 론칭한 프라도어는 불필요한 향취는 억제하고 고급향료로 조향된 특별한 향으로 삶을 즐기는 여유와 위트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리뉴얼 되면서 함께 선보이는 프라도어의 두 번째 라인은 '디스 이즈 하우 유 필 인사이드(This is How You Feel Inside)'이다.

    이번 신제품은 일상 중에 타인과 마주하는 여러 상황에서 스스로를 자신있고 위트있게 표현할 수 있는 향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이전 라인 보다 강화된 천연 에센셜 오일을 포함해 자체 조향한 향을 담고 있다. 기존과 마찬가지로 보디 프라이머 크림과 오 드 뚜왈렛 각각 두 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다.

    땀이 나는 부위를 중심으로 몸 전체에 사용하는 보디 프라이머 크림은 바르자마자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는 설명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휴대가 간편한 150㎖(3만9000원)의 튜브형과 180㎖(4만7000원)의 용기형 두 가지로 선보인다.

    스프레이 타입의 오 드 뚜왈렛(100㎖, 5만9000원)은 몸 전체에 분사해 향을 더 오래 지속시켜 주고 고급 천연 에센셜 오일을 포함하고 있어 평범하지 않은 잔향이 남는 것이 특징이다.

    프라도어의 전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 강남Live 매장, 신용산 아모레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