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서트 오가닉 인증 식물성 허브 추출물반려동물 피부 관리 도움
  • ▲ 휘슬 허브4 약용샴푸ⓒ애경산업
    ▲ 휘슬 허브4 약용샴푸ⓒ애경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은 반려동물의 연약한 피부를 위한 강아지·고양이 겸용 샴푸 허브4 약용샴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휘슬 허브4 약용샴푸는 민감한 반려동물의 피부를 위한 순한 약용샴푸로 반려동물의 비듬, 피부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연약한 반려동물 피부에 맞춰 순하고 부드러운 처방으로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 사용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휘슬 허브4 약용샴푸는 캐모마일, 세이지, 페퍼민트, 로즈마리 등 에코서트 오가닉 인증을 받은 식물성 허브 추출물 4종을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건조한 피부로 인한 비듬 및 가려움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애경산업측은 설명했다. 

    에코서트 인증이란 국제공인인증기관인 에코서트에서 95% 이상 천연 성분을 함유하거나 5~10% 이상 오가닉 성분을 함유한 원료에 발행하는 인증이다.

    휘슬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비듬, 건조로 인한 가려움 등은 피부를 긁으면서 추가적인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단순히 지나쳐서는 안 된다"며 "휘슬 허브4 약용샴푸를 사용하면 겨울철 예민해진 반려동물의 피부 건조함과 비듬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휘슬 허브4 약용샴푸는 AK뷰티몰은 물론 11번가, 옥션 등 오픈마켓과 쿠팡, 티몬 등 소셜커머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각 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