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한 하트 초콜릿 장식을 더해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아이템으로 제격
  • ▲ ⓒ설빙
    ▲ ⓒ설빙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따뜻한 초콜릿 소스와 쫀득한 마시멜로가 듬뿍 들어간 ‘핫초코마시멜로설빙’을 출시한다.

    핫초코마시멜로설빙은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폭신한 마시멜로를 얹고, 그 위에 진한 핫초코를 부어 먹는 뜨거운 빙수 메뉴다. 중간에 들어있는 딸기 과육이 상큼함을 더하며, 부드러운 초콜릿과 마시멜로의 쫀득한 식감이 어우러져 극강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시즌 한정으로 판매하는 핫초코마시멜로설빙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초콜릿의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설빙은 핫초코마시멜로 시리즈로 핫초코마시멜로브레드와 핫초코마시멜로라떼를 함께 선보인다. 핫초코마시멜로브레드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브레드 위에 핫초콜릿과 마시멜로를 듬뿍 얹어내 달콤함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디저트 메뉴다. 핫초코마시멜로라떼는 쫀득한 마시멜로가 핫초코라떼 위에서 부드럽게 녹아 달콤함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핫초코마시멜로설빙은 뜨거운 초콜릿에 부드럽게 녹은 마시멜로가 더해져 달콤함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메뉴”라며 “이번 발렌타인데이는 핫초코마시멜로설빙과 함께 러블리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