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브라컵 통해 혁신적인 편안함·아름다운 실루엣 선사
  • ▲ 와이어리스 브라ⓒ유니클로
    ▲ 와이어리스 브라ⓒ유니클로
    유니클로는 새로운 입체 구조의 브라컵으로 어떤 가슴에도 완벽한 핏을 제공하는 신개념 와이어리스 브라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새로워진 2019 와이어리스 뷰티 라이트는 브라컵 구조에 대한 오랜 연구를 통해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한 3D 브라컵을 통해 혁신적인 편안함과 아름다운 실루엣을 선사한다.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는 '옷으로 일상을 더욱 편하게 한다'는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에서 탄생했다. 답한 느낌을 주는 와이어 없이 안정적인 가슴 라인을 연출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2019 와이어리스 뷰티 라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유니클로의 독자적인 테크놀로지에 기반한 방사형 컷팅과 입체적인 구조의 브라컵으로, 가슴 모양에 따라 브라컵이 조정되며 가슴을 완벽하게 지지한다.

    또 가슴 아래 부분 디자인을 변경해 지지력과 고정력을 강화했다. 물결 모양의 컵 상부는 가슴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컵 아래 부분에 내장된 합성 수지는 압박감 없이도 안정적인 실루엣을 연출한다.

    한편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는 봉제선이 없어 속옷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울트라 심리스 쇼츠와 세트로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와이어리스 브라 2만9900원, 울트라 심리스 쇼츠 7900원으로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