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가방 및 문구용품까지 다양
-
세정그룹의 모던코리안 라이프스타일숍 동춘상회는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신학기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키즈 브랜드 하우키즈풀에서는 초등학교 신학기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책가방과 문구용품 등을 선보였다. 심플한 디자인과 적당한 수납공간으로 제작되어 있는 책가방은 가벼운 무게와 작은 체구의 아이들에게도 알맞은 너비의 쿠션 어깨끈 디테일이 특징이다.
실내화 주머니나 학원 가방 등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세컨드 백과 가벼운 무게의 패브릭 소재로 만든 필통, 다양한 용도와 컬러의 노트, 연필 등 신학기에 필요한 아이템을 컬러풀하게 선보였다.
동춘상회에 신규 입점한 스마트폰 케이스 브랜드 프레임바이에서는 신학기에 어울리는 컬러풀한 원색 베이스의 스마트폰 범퍼케이스를 내놓았다. 프레임바이의 스마트폰 케이스는 카드를 넣어 다닐 수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학생들에게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어린이집과 유치원 신학기 필수 준비물도 만나볼 수 있다. 유아용 식판 브랜드 실리팡베베에서는 최근 환경호르몬이 없는 100% 국내산 프리미엄 실리콘으로 만든 원터치 유아용 식판을 출시했다.
유아 식판 외에도 유아 패브릭 브랜드 베리아일랜드에서는 낮잠이불세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프리미엄 디자이너 키즈 브랜드 말랑피치에서는 아이들이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입고 활동하기에 편한 타이거 자수 포인트의 스웻셔츠와 팬츠 세트 등을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