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 여성 위한 이지웨어 가심비 추구하는 합리적 소비자 베이직 아이템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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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신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올리비아비(Olivia.B)'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올리비아비는 'Basic not Simple'이라는 브랜드 콘셉트 아래 트렌드에 구애 받지 않으며, 기본에 충실한 데일리 웨어를 지향한다. 일시적인 유행보다는 오래 입을수록 편안한 기본 아이템을 활용해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상품을 추구한다.
이런 심플 베이직 스타일을 추구하는 올리비아비는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다. 기존 올리비아로렌이 중장년 여성을 주요 타깃으로 했다면, 올리비아비는 분명한 자아를 바탕으로 패션을 통해 자기표현을 추구하는 밀레니얼과 X세대의 브릿지 구간인 초기 중년 여성을 타깃으로 한다.
상품은 티셔츠, 니트, 셔츠 등 이너성 웨어 아이템과 가디건 등 상의 중심의 기본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가격대는 3만~6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했다.
또 명품 브랜드 런웨이에서 볼 수 있었던 배우 최지을를 뮤즈로 기용, 올리비아비가 추구하는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풀어나갈 계획이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요즘 패션 브랜드들의 신규 라인 출시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론칭 등 라인 확장이 꾸준하다"며 "올리비아로렌도 이번 신규 온라인 브랜드 ‘올리비아비’ 론칭을 통해 온라인의 급 성장에 대응하며 유통 포트폴리오 확장 및 나아가 젊은 고객층 확보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올리비아로렌의 신규 온라인 브랜드 올리비아비는 지난 22일부터 세정 공식몰에 프리 론칭해 선 판매 중으로 오는 9월2일, 현대 H몰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선 판매 기간 동안 구매고객 전원에게 올리비아비 손거울 증정 및 10% 할인 등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