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드라이브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구성
  • ▲ ⓒ롯데리조트
    ▲ ⓒ롯데리조트

    롯데리조트는 스마트 카셰어링 서비스 ‘그린카’와 함께 롯데리조트부여와 롯데리조트속초를 이용할 수 있는 ‘그린 드라이빙(Green Driving)’ 패키지를 다음달 30일까지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그린 드라이빙 패키지 예약 시 그린카 이용권이 체크인 3일전 문자로 발송돼 이를 등록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속초는 리조트 내에 24시간 내내 그린카의 대여 및 반납이 가능한 ‘그린존’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의 이용이 더욱 편리하다. 서울에서 차량으로 이동 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한 롯데리조트속초는 국내의 대표적인 해안도로인 7번 국도와도 인접해 드라이브 여행을 즐기기에 좋다. 

    롯데리조트속초 패키지 상품은 ▲객실 1박 ▲CAFÉ PLATE 조식 2인 ▲더 라운지 음료 2인 ▲그린카 3만원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요금은 주중 디럭스 더블룸 기준으로 22만원(세금 포함)부터이다.

    대전 근교 여행지를 찾는 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롯데리조트부여는 특히 부소산성, 궁남지, 정림사지 5층석탑 등 부여의 주요 유적과 관광지로 불과 15분 내외에 차량 이동이 가능하다. 그린카 서비스로 백제 유적지를 둘러볼 수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추천할만하다. 인근의 백마강 드라이브 코스는 강변을 따라 탁 트인 풍광을 즐길 수 있어 현지인들이 강력 추천하는 드라이브 명소이다.

    롯데리조트부여의 그린 드라이빙 패키지는 ▲객실 1박 ▲그린카 5만원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요금은 주중 클린 디럭스 18평형 객실 기준 세금 포함 11만 5000원부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