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세 키즈전용식품 총 5000만원 상당 기부
  • ▲ 아이배냇 푸드뱅크 후원협약식 ⓒ아이배냇
    ▲ 아이배냇 푸드뱅크 후원협약식 ⓒ아이배냇
    아이배냇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사업단에 키즈식품 등 총 5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증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심호준 아이배냇 홍보이사,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설정곤 사무총장, 푸드뱅크 정외택 단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번 전달식은 지난 4일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협의회 6층에서 진행됐다.

    푸드뱅크를 통해 전국으로 기증될 아이배냇 꼬마브랜드 키즈제품은 3세이상 아이에게 풍부한 식경험을 제공하는 식품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며 순한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엄선된 식재료를 사용해 만든 어린이 전용 식품으로 건강함과 맛을 동시에 잡은 안전한 식품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큰 상품들로 구성됐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나눔 실천 사업의 일환인 푸드뱅크는 희망 나눔 팩(HOPE FOOD PACK)을 통해 식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국내 결식 완화와 해소에 기여하고 있다. 기부된 제품은 지역사회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가정의 아동, 재가장애인, 무료급식소, 지역아동센터 등 어려운 계층에 전달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어린이 간식제품 증정으로 결식 위험에 노출되는 아이들에게 작으나마 따뜻한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사랑과 돌봄을 받아야 할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작은 손길도 큰 힘이 된다는 마음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