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정현 대표 "지금까지의 성과는 리테일러들의 헌신과 노력 덕분"
  •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지난 14일 '2018/2019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행사를 개최해 우수 리테일러(판매점) 시상 및 올해 브랜드 비전을 공유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 호텔에서 열렸으며 전국 9개 재규어랜드로버 리테일러사 임직원 및 우수 성과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지난해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및 네트워크 개발 분야에서 가장 높은 성과를 기록한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를 비롯해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 베스트 마케팅 매니저, 베스트 퀄리티 매니저,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 4개 부문에서 21가지 시상이 진행됐다.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영예는 종합 평가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선진모터스'에게 돌아갔다. 최고 고객 서비스를 실현한 리테일러는 'KCC오토모빌'이 선정됐다.

    최고 판매 실적을 기록한 '베스트 쇼룸상'에는 선진모터스 동대문 전시장, KCC 오토모빌 원주 전시장이 뽑혔다.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서비스 센터 오브 더 이어’에는 KCC오토모빌 성남 서비스센터, 효성프리미어모터스 순천 서비스센터가 선정됐다. ‘인증중고차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에는 KCC오토모빌이 뽑혔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지금까지 값진 성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리테일러들의 헌신과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지금껏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부응할 수 있는 친절하고,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실현해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