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각 지사서 100여명 참여… 가족 화합 및 자긍심 고취 효과 톡톡출동·금고차량 체험, 종합상황실 투어 및 호신술·심폐소생술 교육도
  • ▲ ⓒADT캡스
    ▲ ⓒADT캡스

    ADT캡스가 지난 18일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자녀들이 부모의 직장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 '아이러브 ADT(I LOVE ADT)'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아이러브 ADT'는 일·가정 양립의 기업문화 정립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가족 초청 행사다.

    특히, 올해는 ADT캡스가 SK텔레콤의 자회사에 편입되고, NSOK와의 통합법인 출범 후 진행된 첫 임직원 가족 행사로, 임직원들의 화합을 비롯 회사에 대한 자긍심과 이해를 높인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는 평가다.

    이번 행사엔 전국 각 지사에서 신청한 임직원 가족 총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출동차량·금고차량 체험 ▲종합상황실 투어 ▲범죄안전 호신술 교육 ▲심폐소생술 교육 등 ADT캡스의 주요업무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임직원 자녀들은 ADT캡스의 주요 업무에 대한 소개 영상을 시청했으며, ADT캡스 전문경호팀이 준비한 범죄안전 호신술 교육과 심폐소생술 교육을 받았다.

    또한, 행사 종료 후에는 임직원 가족들을 위한 기념사진 촬영과 자녀들에게는 수료증 및 수료 배지를 증정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ADT캡스는 구성원들의 행복을 위해 일∙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기업, 즐거운 일터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