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편, 고객 감사편, 안전노력편, 화물편, 기내식편 등 총 5편 방영
-
- ▲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지난 18일부터 '대한이야기'를 주제로 50주년 기념 TV광고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광고에서는 50년간 대한항공에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 대한 감사와 향후 도약의 의지를 담아 회사 내 다양한 사업 부문의 역량 및 활동을 소개한다.광고타이틀인 대한이야기는 '대한항공'과 '~에 대한'에 포함된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광고는 역사편과 고객 감사편을 시작으로 안전노력편, 화물편, 기내식편으로 이어지며 총 5편이 방영된다. 역사편은 지난 50년간 대한항공이 이룬 다양한 부문의 성과를 담고 있으며 고객감사편에서는 그동안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안전노력편, 화물편, 기내식편을 통해 고객들이 잘 모르는 대한항공의 숨은 노력을 소개할 계획이다.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대한이야기' TV광고와 연계한 디지털 콘텐츠도 방영한다. TV광고에서 다룬 소재 외에 운항, 정비, 항공우주 등 대한항공의 각 사업 및 서비스 부문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