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워터월드 종일권 본인 1만원에 구입 가능캐리비안베이·롯데워터파크 등 최대 50% 할인
  • ▲ ⓒ하나카드
    ▲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여름시즌을 맞아 국내 주요 워터파크와 함께 다양한 현장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6월 말까지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종일권을 1만원(본인)에 판매하며, 여름시즌 내내 본인 및 동반 3인 20~30% 상시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캐리비안베이에서는 7월 7일까지 본인 50% 및 동반 3인 10% 할인이 제공된다.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 20~30% 할인, 웅진플레이도시 20~25% 할인 등 행사도 진행된다.

    국내 최대규모 워터파크로 경남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에서도 6월 말까지 본인 및 동반 1인 50% 할인 및 추가 동반 2인까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후에도 본인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제주도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7월 말까지 제주 퍼시픽랜드에서 요트투어 샹그릴라 15% 할인, 비바제트보트 4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워터파크 마니아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휴가시즌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추가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