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우대, 해외 수수료 면제, 공항 라운지 이용 등 제공온라인·병원·해외 이용 시 결제 금액 1.5% 포인트 적립
  • ▲ ⓒSC제일은행
    ▲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 시그마카드가 여름휴가 시즌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금융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SC제일은행에 따르면 시그마카드는 환율우대,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 공항 라운지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외화현찰 환전 시에는 최대 90% 환율우대를 제공하고, 해외 이용 수수료 0.35%를 면제해준다.

    또한 전 세계 850여개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어리티 패스' 카드가 발급돼 해외로 떠나는 소비자들에게 필수다.

    공항 라운지 이용은 본인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타 카드와 달리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1여객 터미널)를 본인 포함 3명까지(연 3회)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이다. 

    해외 이용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의 혜택도 많다. 국내외 온라인 구매, 모든 병원, 해외 사용 분에 대해 한도 없이 1.5%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일반 가맹점에서도 1% 적립을 제공한다. 

    적립된 시그마카드 포인트는 SC제일은행 리워드 포인트로 통합해 카드대금, 대출이자 등을 결제할 수 있다. 또 항공마일리지로 전환하거나 백화점상품권으로 교환도 된다. 

    더불어 국내 병원 및 7개 호텔, 해외, 골프 가맹점 등에서 시그마카드 사용 시 20만원 상당의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배지혜 SC제일은행 카드상품팀 이사는 "가성비를 중요시 하는 소비자들은 카드 사용에 따른 혜택 하나하나를 꼼꼼하게 확인한다"며 "시그마카드 주요 혜택이 실용성이 높아 소비자들에게 어필되는 상품이고, 연회비가 비슷한 다른 특화 카드보다 혜택이 많아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