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 타이어 렌탈서비스 시행 및 지속적인 고객만족 프로그램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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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넥센타이어는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9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평가제도(GCSI)' 조사에서 타이어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GCS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글로벌경영협회가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 제공을 통해 수준 높은 고객 만족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제도다.

    이번 평가는 지난 4월, 3주간 서울시 및 6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온라인 조사 방식으로 진행됐다. 유효 표본은 10만3000명으로 평가 항목은 고객만족 요소, 고객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으로 구성됐다.

    넥센타이어는 업계 최초 렌탈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을 시행하고 있다. 타이어를 렌탈하고 정기적인 점검 및 차량 관리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타이어 필요 수량과 서비스 횟수를 고객이 선택해 월 렌탈료를 직접 설계할 수 있다.

    또한 매년 고객의 안전한 운전을 위해 넥센타이어 장착 고객뿐만이 아니라 타사 타이어 장착 고객에게도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자동차 검사소 등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외지역, 사회복지기관과 연계해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하며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