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업종 3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 통해 10% 적립전국 주요 워터파크에서 최대 40% 할인 서비스 제공
  • ▲ ⓒ신한카드
    ▲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바캉스·야식·워터파크 등에서 다양한 할인 및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한카드는 행사 기간 내 주유·숙박·면세점(오프라인)·여행사·해외이용 등 바캉스 관련 업종에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바캉스 업종 이용금액의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열대야로 지친 고객들을 위한 심야시간 야식 업종 포인트 적립도 제공한다. 홈페이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심야시간(밤 10시~새벽 4시) 동안 편의점·음식점 등 야식업종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1000명을 추첨해 야식 비용 10%를 적립해준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주요 워터파크의 입장료를 신한카드로 결제 시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초개인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마이샵' 이용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홈페이지 응모 후 마이샵 쿠폰을 최초로 이용한 고객 중 10명을 반얀트리 숙박권 패키지를 제공한다. 기간 내 홈페이지 응모 후 마이샵 쿠폰을 3매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신라호텔 숙박권 패키지를 제공한다.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도 7월 4일부터 26일까지 매일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4일부터 매일 1종류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여름맞이 바캉스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바캉스 기획전에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카드를 뒤집어 5/10/500 마이신한포인트 혹은 5000원/1만원/2만원 할인쿠폰 당첨이 가능한 카드뒤집기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휴가철 바캉스를 즐기며 다양한 혜택까지 챙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욱 피부에 닿는 실질적인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