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말까지 3만원 이사 해외 결제 시 1% 캐시백 공항서비스 및 직항권 발권 수수료 무료 혜택
  • ▲ ⓒ하나카드
    ▲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해외 이용 수수료 및 항공권 발권 수수료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Global 4 FREE'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해외에서 카드 이용 시 발생하는 수수료 1%에 대해 캐쉬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후 하나 ▲VISA ▲MASTER ▲JCB 등 신용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3만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 최대 5만원까지 캐쉬백을 제공한다.

    분할납부 무이자 이벤트도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후, 5만원 이상 해외 결제 건에 대해 2~3개월 분할납부를 신청하면 무이자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여행을 마친 고객님들을 위해 공항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하나카드로 해외가맹점에서 미화 50불 이상 결제한 실물영수증을 당일 본인명의 항공권과 제시하면 투썸플레이스 또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커피 1잔을 제공한다. 또한 200불 이상 결제한 실물영수증을 당일 본인명의 항공권과 제시하면, 인천공항 내 가업식당 또는 한식미담길에서 지정메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해외 전용 모바일 플랫폼인 GMH(Global Must Have)에서는 유통 마진이 없는 직구 항공권을 선보인다. 전 세계 다양한 항공사의 항공권을 특가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별도의 수수료가 없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매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님이 증가함에 따라 해외 여행을 준비할 때부터 귀국 할때까지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해외액티비티·호텔·교통·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무료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