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인플루언서 등 방문단 65명 오산 공장 방문… 투어 및 제품 체험에센셜 압착·추출 등 제조 공정에 큰 관심
  • ▲ ⓒ아로마티카
    ▲ ⓒ아로마티카
    아로마티카는 17일 러시아 인플루언서 및 바이어 방문단을 대상으로 클린 앤 뷰티 워크샵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오산 자사 공장에서 진행된 이번 워크샵은 공장 투어 및 제품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러시아 현지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와 바이어 등 총 65명으로 구성된 방문단은 아로마티카의 제품이 만들어지는 제조 공정을 직접 살펴보고 대표 제품을 체험하는 등 클린 앤 비건 뷰티를 지향하는 아로마티카를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방문단은 이번 7월 스마트 팩토리로 새롭게 이전 오픈한 아로마티카 오산 공장의 첨단화된 친환경 설비를 둘러봤다. 에센셜 오일을 직접 추출하고 동물성 원료 및 합성향료와 유해 성분 등을 배제하는 공정 등 아로마티카만의 엄격한 제품 제조 과정에 깊은 관심을 보였다.

    이번 방문은 러시아 고객들에게 K-비건 뷰티 대표 브랜드 아로마티카의 꼼꼼한 제조 공정을 공개하고, 브랜드의 비건 뷰티 철학과 가치를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서수경 아로마티카 해외영업팀장은 "러시아 고객들 역시 전세계적인 추세와 마찬가지로 천연 유기농 화장품과 안전한 원료에 대한 관심이 높은 편"이라면서 "앞으로도 비건 뷰티 철학을 담은 좋은 품질의 제품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