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C 항공권 구매 시 월 5만원 내 5% 할인면세점·호텔 등 이용 시 3만원 내 5% 할인
  • ▲ 'KB국민 이지 플라이 티타늄 카드ⓒKB국민카드
    ▲ 'KB국민 이지 플라이 티타늄 카드ⓒ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23일 저비용항공사(LCC)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플라이(Easy Fly)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등 3개 저비용항공사와 제휴해 3개 항공사의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5%가 할인된다. 수하물, 좌석 지정, 기내식 등 유료 부가서비스의 경우 1만원 초과 결제 시 항공사별로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이 카드로 면세점, 호텔, 해외 가맹점 등 여행 관련 업종에서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면세점·호텔·숙박 업종 등 이용 시,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원까지 5%가 할인된다. 해외 가맹점은 월 최대 7000원까지 이용금액의 3%가 캐시백 된다.

    또한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 등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 카드는 일상 생활에서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월 이용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의 0.5%가 할인된다. 또한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영화관(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제과∙아이스크림점 ▲택시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각각 월 최대 3000원, 4000원, 2000원이 할인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카드 이용 행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저비용항공사 이용 고객들의 니즈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담고 있다"며 "워라밸 문화 확산 추세에 맞춰 많은 고객들이 여행 등 레저 관련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선 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