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마이라벨’ 소비자 맞춤형 소주 라벨휴대용 단말기로 즉석에서 라벨 출력 가능여름 스페셜 라벨, 계절감과 특별함 느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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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주류 '처음처럼'이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마이라벨'의 여름 스페셜 라벨 이벤트가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처음처럼 마이라벨'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남들과 다른 독창적인 아이템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퍼지고 있는 점에 착안해 '연인처럼', '친구처럼' 등 자신만의 개성 있는 문구를 담아 만드는 소비자 맞춤형 소주 라벨이다.롯데주류는 라벨을 즉석에서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단말기를 이용해 영업 현장에서 소비자들을 만나 직접 제공하고 있다.특히 여름 스페셜 라벨은 바닷가를 배경으로 '처음처럼'을 상징하는 '새싹'과 '까치'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계절감과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여름 스페셜 마이라벨'은 9월 초까지 전국 주요 상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