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부터 3일간 인당 50리터, 리터당 200원 할인 28일 하루 동안 T멤버십 앱에서 사전 참가 신청
  • ▲ ⓒSK네트웍스
    ▲ ⓒSK네트웍스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모스트(Most)는 9월 유류세 환원에 따른 기름값 인상을 앞두고 SK텔레콤의 '티데이(TDay)'와 함께 기름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 티데이를 통해 진행된다. 할인권 구매 고객은 행사 당일부터 3일간 모스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유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 고객은 인당 최대 50리터까지 리터당 2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신용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전월 실적별 할인 차등 적용).

    희망 고객은 8월 28일 하루 동안 T멤버십 앱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해야 하며 할인은 모스트 앱을 통해 결제 시 적용된다.

    모스트는 SK네트웍스가 지난해 초 론칭한 주유·충전·세차·렌터카·정비·타이어·긴급출동·부품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아우르는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다. SK텔레콤, G마켓, 기아자동차, 카카오 맵 등과 제휴를 통해 고객들의 기름값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왔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통해 '주유생활의 소확행'을 넘어 '세차' 등 다른 영역으로도 범위를 넓혀 나가 명실상부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