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플러스 채널에 고객별 타겟팅 광고 서비스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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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브로드밴드는 SBS와 TV광고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양사는 고객별 타겟팅 광고를 송출할 수 있는 시스템 구현에 나선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016년부터 운영 중인 가구 단위 타겟팅 광고 서비스 'Smart BIG AD'를 SBS 플러스 채널에 우선 적용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해당 채널을 시청하는 모든 B tv 고객에게 실시간 맞춤형 상품 TV광고를 제공하게 된다.

    향후 양사는 SK브로드밴드의 매체운영, SBS의 광고기획 노하우를 결합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협업 관계를 유지한다는 방침이다.

    정승민 SBS 전략기획실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TV광고 영역에서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양사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협업 관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원영 SK브로드밴드 운영총괄은 "앞으로도 기존 광고 방식을 뛰어넘어 IPTV 광고시장에서 선두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