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오산시 기술연구소에서 기념식 가져한준호 회장, '안전보건경영-미래성장-사랑받는 기업' 강조
  • ▲ ⓒ삼천리
    ▲ ⓒ삼천리
    삼천리는 창립 64주년을 맞아 경기도 오산시 기술연구소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10월 1일 창립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했다.

    한준호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회사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며 “철저한 안전보건경영 실현, 미래성장의 기반 구축을 위한 실행력 강화, 그룹의 소통 강화, 함께 하는 경영 실천 등 ‘사랑받는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각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기념식에서는 신입사원들이 64번째 생일을 맞은 삼천리그룹에 보내는 영상 메시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회사는 발전 및 집단에너지 사업과 도시가스 기반 신재생 에너지 사업을 추진하는 등 에너지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이와 함께 외식, 금융, 자동차 딜러 사업 등 다양한 생활문화사업을 추진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방면에서 체계적이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삼천리 스포츠단’ 운영과 ‘KLPGA-삼천리 투게더 꿈나무대회’ 개최 등 꿈나무 육성을 통한 국내 스포츠 발전에도 앞장서고 있다.